패닉 어택 공격

패닉 어택 공격

패닉 어택 공격

공황 발작은 해로울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스트레스를 더 나은 방법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안과 공황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발작 치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서 상담사를 찾고 온라인 리뷰를 읽으세요.

당신은 다른 공황발작 피해자들과 함께 지원 그룹에 참석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풀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조건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도 수다를 떨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행동을 통제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공포와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통제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이완과 호흡법을 숙달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충격을 줄일 수 있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두려움의 감정이 압도적일 수 있지만, 정말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실제로 당신에게 위협적이거나 해로운 무언가가 있는가? 아마도 당신의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다.

그러므로 대신, 긴장을 풀고 불안과 두려움이 녹아내리도록 하라.

당신이 당황하기 시작하면, 즉시 정신을 집중해라.

신발이든, 음악이든, 낱말 퍼즐이든, 어떤 방해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와 같은 간단한 업무는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완전한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발작과 싸우는 것은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너는 공격이 일어나도록 그냥 내버려 두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황은 가라앉을 것이고 부정적인 감정에 집착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라.

의식적으로 증상과 싸우려고 노력하면 실제로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는 반면 흐름과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증상은 더욱 빨리 사라질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에 집중하면 빠르게 공격을 받을 수 있다.

그 느낌은 일시적이고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자제력을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침착해라.

이 일을 전에 겪어 본 적이 있고, 해냈다는 것을 명심하라.

부정적인 생각은 불안감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좋은 생각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고르게 호흡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공황 발작을 진정시키는 비결 중 하나이다.

호흡에 집중할 때는 숨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내쉬는 호흡에 집중한다.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호흡 하나하나를 평소보다 길게 잡고 천천히 내뱉어야 한다.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신경 에너지를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이용하도록 하라.

이것은 그 에너지의 일부를 방출할 것이고, 당신이 당신의 잡동사니를 줄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침착함을 향상시킬 것이다.

올바른 전략으로 최악의 공황 발작도 피할 수 있다.

당신의 증상을 안전한 방법으로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의사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또한 공황의 영향에 대처하기 위해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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