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없애는 방법에 대한 팁

코골이를 없애는 방법에 대한 팁

코골이를 없애는 방법에 대한 팁

코를 고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이지만, 그들은 코를 고는 것을 바꾸고 그것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느낄 뿐이다.

코골이를 줄이거나 심지어 코골이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과 코골이가 내포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매우 유용한 정보를 계속 읽으세요.

코골이를 줄이는 한가지 이상한 방법은 “생선의 얼굴”을 만드는 것이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런 얼굴을 만드는 것은 목과 얼굴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어.

그러기 위해서는 입이 다물어졌을 때 그저 볼을 빨아들인다.

입술과 입을 물고기처럼 움직여라.

이것을 하루에 몇 번 해라.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코구멍을 열어 두어라.

코가 막히면 코골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기 위해 가습기, 증기 마찰, 증기 샤워 또는 네티 화분을 사용한다.

코막힘도 코골기와의 싸움에 좋은 투자다.

이것들은 코의 다리 위에 놓여져 있고, 비강을 억지로 열어서 여분의 공기가 흐르게 한다.

코 고는 중이고 임신은 빨리 의사에게 가봐.

종종, 여성들은 임신하는 동안 코를 고는 습관이 생길 수 있다.

호흡기에 과도한 압력이 작용한 탓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시간을 두고 테스트를 해야 하고 코골이가 임신에 해롭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기가 합병증을 겪지 않도록 즉시 건강 검진을 받아라.

만약 당신이 규칙적으로 코를 골고 있다면, 의사와 함께 처방전을 검토하라.

어떤 처방약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기도가 수축되는 약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기도가 떨어지면 코를 골게 된다.

운동을 하면 코 고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운동은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는 호흡 패턴을 조절한다.

호흡기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큰 스트레스 완화제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호흡 패턴을 파괴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약사가 당신의 코골이에 대한 치료법을 권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외 옵션이 있다.

다양한 처방전이 있지만 OTC 약도 효과가 있고 돈도 절약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약들은 공기 통로의 능력을 낮추는 부기와 다른 것들을 감소시킨다.

앞니 뒤쪽을 따라 혀를 미끄러뜨리는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혀를 목 쪽으로 다시 움직인 다음, 이빨 뒤쪽에 부딪힐 때까지 앞으로 내밀어라.

혀를 앞뒤로 움직이는 이 사이클을 몇 분 동안 반복한다.

이런 식으로 근육을 만들면 기도가 강화되어 코 고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

노래 부르는 것이 코골이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해 보이십니까? 어떤 의사들은 목의 근육의 증가와 부드러운 미각 때문에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노래를 부른다.

목의 강한 근육과 부드러운 미각은 밤에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 것을 돕는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저녁 식사를 적게 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잠자기 직전에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배가 불러온다.

이것은 당신의 횡격막에 압력을 가하고 그것을 위로 밀어 올려 당신의 목구멍이 공기를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것이다.

목구멍이 선천적으로 좁으면 코를 골게 된다.

이제 코골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수면 습관을 정말로 고칠 수 있는 것처럼 느끼기 시작해야 한다.

코골이를 줄이고 잠을 더 잘 자려면 방금 읽은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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