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팁

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팁

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팁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에게 큰 수입원이거나 적은 수입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팁은 지금 모바일 마케팅 노력에 어떻게 접근하는지를 시작하거나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고 당신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고객들은 매우 짜증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이 허가는 온라인 양식에서 올 수도 있고, 단순히 당신이 제공한 간단한 코드를 제공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게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보낼 인쇄물과 광고에 QR코드를 붙여야 한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쿠폰 제공에 접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는 간단하고 간결하며 핵심이 맞아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알고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고객 기반은 거의 변하지 않지만, 모바일 고객이 외부의 영향으로 훨씬 더 변덕스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기술 면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수익 증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주로 그들의 휴대폰으로 의사소통하는 수백만 명의 잠재적 고객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언급된 두 가지 옵션은 둘 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두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우여곡절을 분석하십시오.

이 경우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캠페인에서 생산하는 판매량이 아니라 캠페인 수명별로 측정해야 한다.

성공적인 캠페인은 성공적인 미래 캠페인의 길을 닦는다.

이것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을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고객에게 나눠줄 수 있는 무료 앱도 많지만,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훌륭한 고객 앱을 만들면 엄청난 리드를 창출하고 수익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기능들이 많이 있다.

재능과 노하우를 갖춘 빈틈없는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해,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그 깊이와 폭을 넓히고 있다.

그들을 본받아라.

통화로 시작해서 문자 메시지와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이동하십시오.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계속 내놓을 수 있는 한 이런 추세를 지속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라면 어떤 방책도 강구하지 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비록 나쁘더라도 고객이 해야 할 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해 앱을 만들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문제에 대한 편리함과 해답을 제공하는 앱을 만들어야 한다.

기존 고객이나 예비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없으면 아무도 사용할 수 없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모바일 친숙한 지도를 추가하고 방향 상관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장소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한다.

그들이 너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어라.

지도가 올바르게 표시되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Google 지도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진정한 가치는 신규 비즈니스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미 구축한 관계는 신규 고객보다 모바일 마케팅 업데이트를 더 잘 수용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새로운 고객 리드에 대한 자발적인 마케팅은 종종 스팸 발송 기술로 간주된다.

모바일 마케팅이 꽤 복잡하다는 것은 명백해야 한다.

인내심을 갖고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결과는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것이다.

앞의 팁을 활용하면 더 많은 매출과 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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