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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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하룻밤을 꼬박 자고 나면 매일 피곤한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할 때 저지르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기 쉽다.

살을 빼는 것은 많은 환자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단을 바꾸고 활동 수준을 높이십시오.

탄수화물 제한은 살을 빼려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이롭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의사와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CPAP 기계에 대해 상담할 필요가 있다.

기계의 크기와 소음은 둘 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품질 좋은 CPAP 기계는 거의 소음이 없고 침대 옆 테이블에 쉽게 장착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훌륭한 CPAP 제조사들을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술 마시고 담배 끊어라.

두 습관 모두 기도의 근육이 이완되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모두 증가한다.

비싼 수술이나 다른 의학적 절차를 밟는 것과 달리, 이런 해로운 습관을 없애는 것은 실제로 돈을 절약해준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관악기 연주법을 배워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관악기인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는 것이 수면무호흡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당신은 목 근육을 뻣뻣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목 근육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악기에 관여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CPAP 기계가 처방되었으면 이를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이 CPAP 치료가 성공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매일 4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밤새도록 그것을 사용하도록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적어도 4시간 동안 그것을 켜두어라.

당신의 의사는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지 없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수면 일지를 보관하는 것을 추천할 수 있다.

이 일지는 당신이 밤에 얼마나 잠을 자는지, 그리고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다른 증상들을 추적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의 호흡에서 과도한 코골이나 홱, 혹은 순간적인 실수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하라.

비강 스프레이는 일시적으로 당신의 비강 부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비강 스프레이는 비강 손상과 자극을 피하기 위해 일시적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약국으로의 짧은 여행은 당신을 코막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으로 바꿔줄 수 있다.

몇몇 유용한 혀 운동은 많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한 가지 운동에는 혀를 입천장에 올린 다음, 적어도 180초 동안 입천장에 보관하는 것이 포함된다.

혀와 목의 근육을 강화하면 목 근육이 이완되고 기도가 막힐 확률이 줄어든다.

관악기 레슨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시야를 넓히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수면 무호흡증의 원인인 근육을 강화시켜 줄 것이다.

호흡근육을 규칙적으로 훈련시키면 호흡근육이 더 튼튼해지고 수면무호흡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PAP 수면 마스크와 함께 가습기, 마우스 가드 또는 비강 스트립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숨쉬는 공기가 촉촉하다면, 당신은 더 잘 자고 CPAP 기계를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의사는 온보드 가습기가 포함된 완전한 기능을 갖춘 CPAP 기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자는 방식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매일 밤 적절한 자세로 자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다.

발포 쐐기를 잡고 몸통을 위로 들어 올린다.

당신에게 도움이 될 다른 수면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여기서 얻은 정보만 있으면 자신의 상태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항상 피곤함을 피하고,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하룻밤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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