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바람직한 방향과 바람직하지 않은 방향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바람직한 방향과 바람직하지 않은 방향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바람직한 방향과 바람직하지 않은 방향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상호작용적인 의미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배울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를 제공한다.

비싸거나 복잡한 마케팅 계획과 달리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큰 리스크가 아니다.

그것은 비싸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실수도 쉽게 되돌릴 수 있다.

여러분은 청중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미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피드백은 여러분이 지금 읽으려는 조언과 함께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이트에 빠르게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계획을 세울 때까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마케팅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하기를 원하는지, 얼마나 자주 그것을 작업할 수 있는지, 그리고 누가 그 일을 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캠페인에서 특정 마일스톤을 충족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시간 표시줄을 만드십시오.

네가 생각해 낸 계획에 충실하도록 노력해라.

그러면 너는 꽤 성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독자적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개발하기 전까지, 독자 분이 존경하는 사람들의 스타일을 모방하라.

경쟁사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모방한다면, 적어도 어떤 의지와 그렇지 않은 것이 매출을 가져올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프로필, 그들이 게시하는 정보,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모든 홍보 아이디어를 분석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가게의 사용자 친화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독자적 사이트에 추가하기 위해 게시물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스북 상점을 디자인하십시오.

페이스북을 너무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은 양쪽을 혼란스럽게 하는 경향이 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별도의 사회적 프로필을 만들고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하는 것이 좋다.

이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전용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을 남기기 보다는 페이스북에 머무르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사이트 방문자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에서 당신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항상 당신의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라.

많은 개인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사이트를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귀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상적인 게시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면,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품과 사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만들 때는 인내심이 필요하다.

하루 만에 팔로워가 1만 명이 될 수는 없을 겁니다.

당신의 사이트는 당신이 그것을 만드는 즉시 입소문이 날 수 있지만, 그럴 것 같지는 않다.

인내심을 가지고 제때에 당신의 추종자들을 길러라.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정착하기 전에 각 플랫폼의 장단점을 비즈니스 목표와 비교해 보십시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고,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거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는 효과적인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제품 관련 키워드를 제목에 넣으십시오.

좋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이 쉽게 검색될 경우, 정말 유용한 콘텐츠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더 많은 수의 뷰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사진들은 포토샵된 매우 흥미로운 이미지들이다.

그들은 매우 교묘한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일을 한다.

잠재 고객이 당신의 광고를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다.

정기적으로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되, 유연성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할 것이다.

독자들에게 합리적인 기대를 주기 위해 가능한 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재미있는 말이 있을 때만 글을 올리십시오.

SNS에 댓글이 남으면 답장해줘.

이것은 부정적인 논평의 두 배가 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말에 신경 쓴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와 제품을 신뢰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항상 소비자들에게 빠른 순서로 대응하여, 소비자들은 당신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고 느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단 당신의 제품이 출시되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한 청중에게 접근하여 최고의 미디어 전략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있다.

미디어를 게시한다는 것은 청중들로부터 최대한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전략적으로 미디어를 적절한 위치에 놓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면 가만히 앉아서 수익이 커지는 것을 지켜보는 일만 남았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