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

경쟁자를 물리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우연히 보고 당신도 페이스북을 가질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는가? 그들의 캠페인을 이겨내고 싶으십니까? 몇 가지를 배우고 그렇게 하기로 결심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대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할 때, 그들은 큰 상을 타기 위해 그림을 입력할 수 있다.

끝까지 따라가서 실제로 상을 수여하지 않으면 부정직하게 보일 것이다.

팬들을 격려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항상 그들의 벽 게시물에 답하는 것이다.

매일 당신의 벽을 보고, 누군가가 게시물에 당신을 태그하면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구독자, 특히 질문 및/또는 문제가 있는 구독자에게 회신하십시오.

“고객 대상”을 활용하면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는 리드가 판매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절감해 준다.

현재 고객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그냥 좋아하는 것만 원하면 기존 팬은 잊어버리는 사람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잘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존중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팔로워들이 존경받고 행복하다고 느끼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참여시키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충성심을 얻을 것이다.

게시할 모든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구독자들은 만약 당신의 업데이트에 그들이 가치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콘텐츠가 포함된다면 빠르게 무관심해질 것이다.

모든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도움이 되어야 하며, 또는 그들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팔로워가 가장 좋아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업데이트가 진정으로 유용한지 알아보는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가끔 고객들과만 거래하는 회사라면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무작위로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모든 일상 게시물을 따를 이유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대신 광고를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너의 벽에 게시한다면, 대답해.

당신의 사업과 교류하는데 시간을 들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페이스북 게시물을 생각해 보십시오.

전화에 응답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때, 목표를 염두에 두십시오.

이유 없이 그냥 세워져서는 안 된다.

고객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고객들이 연락할 수 있도록 하니? Facebook을 사용하여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것은 기존 고객 간의 충성도를 유지하고 홍보하는 것과 다르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댓글을 남길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응답하도록 노력하라.

여기에는 페이지 자체뿐만 아니라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도 포함된다.

노력을 좀 해야겠지만, 팬들은 개인적인 감성을 좋아할 것이다.

Facebook의 업데이트 기능을 조금이나마 사용하십시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직접 접촉할 수 있다.

그러니 중요한 소식이 있을 때만 꼭 쓰도록 해.

프로모션 목적으로 이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Facebook 마케팅의 함정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범 사례를 찾고 적용하지만, 최악의 사례에 대한 이해는 소홀히 한다.

하지 말아야 할 것뿐만 아니라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예들이 있다.

먼저 해서는 안 되는 일부터 살펴봐.

즉시 실수를 막기 위해 피해야 할 것을 배워라.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화가 있을 때, 들어가십시오.

팔로워 간의 대화를 장려하십시오.

당신은 스스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말을 걸기 위해 질문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들이 이미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왜 참여하지 않는가? 고객과의 대화에 참여하면 더 사람됨과 호감을 가질 수 있다.

결국, 그것은 그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경쟁자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없는 이유는 없다.

이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성공에 대해 가르칠 열쇠를 가지고 있다.

이 충고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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