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영업 기회 창출 및 관리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영업 기회 창출 및 관리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영업 기회 창출 및 관리

모바일 마케팅은 그 자체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수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데 가장 유리한 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은 다른 수단을 통해서 접근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정기적으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그러한 기기의 예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있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에 모바일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권한 양식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페이지를 만들어 권한을 얻으십시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광고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이 코드를 사용하여 특별한 콘텐츠나 거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QR코드를 통해 즉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키워드 채우기로 인해 존재하는 장문의 페이지 콘텐츠는 도움이 되는 말이 아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짧고 달콤한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다.

이곳은 빠른 속도의 세상이고, 시간은 돈이다!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기 위해 당신의 사명선언을 사용하라.

원칙을 유지하는 것이 사업 계획에서 성공하는 데 핵심이다.

경쟁사가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한 걸음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너는 경쟁자들로부터 독특해야 한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목표는 항상 방문객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로 몰거나 당신의 홈 베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 접근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에 근거하지 마십시오.

정상 업무 시간 동안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 전송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는 한 번에 하나의 캠페인만 시작하여 어떤 접근법이 가장 성공적인지 판단하십시오.

판매 번호 외에 캠페인의 수명을 고려하십시오.

다음 캠페인에서 작업할 때 이 공식을 사용하여 장기간의 성공적인 마케팅 추가사항을 작성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앱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다.

그러면 이것들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결과에 맞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다; 여러분이 어드레스하고 있는 고객 종류에 맞춰 당신의 앱을 조정하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텍스트로 그들의 전화기를 사용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다른 종류의 약어를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은 추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사용으로부터 약간의 합법적인 커버리지를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의 광고가 전달되기 쉬울수록, 사람들은 더 그렇게 할 것이다.

소비자가 항상 모바일 메시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원하는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광고 캠페인을 즉각적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다.

모바일 기기 소유권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시장이 계속 발전한다면 모바일 마케팅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찾은 팁을 사용하면 경쟁업체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으며, 무엇보다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위치에 설 수 있다.

행운을 빌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