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모든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모든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자고 있지 않으면 비참하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고통을 관리하고 여러분이 갈망하고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의 첫 번째 단계는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읽는 것이다.

잠자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마우스 가드는 비록 당신의 기도가 자연적으로 좁아지더라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경비병들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잠을 자는 동안 혀, 턱, 미각의 위치를 바꾸고 기도를 열어두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개인 상황에 맞는 가드에게 제대로 맞는 의료진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여러 연구 프로젝트들은 수면 무호흡증과 과체중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준다.

그 결과, 겨우 25파운드만 감량하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이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좋은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형편없는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놀란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보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 경향이 있다.

나란히 잠을 자면서 푹 쉬어라.

등을 대고 자는 것은 공기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다.

네 옆으로 넘어져서 잠을 자도 오늘 밤 수면 무호흡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지 봐.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이 필요하다.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수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와 같은 간단한 수면 위생 기술을 사용하면 낮 동안 건강상의 문제와 졸음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 동안 잠을 자고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수면무호흡증 증상으로 CPAP를 착용하고 있으면서도 잠을 청할 때 입이 벌어져 신경이 쓰이면 턱끈을 착용한다.

이 눈에 띄지 않는 천 조각은 당신이 자고 있을 때 턱을 세우고 입이 벌어지지 않게 할 것이다.

당신의 입을 위해 CPAP 치료를 시도해보라.

CPAP 기계가 있으면 의료 ID를 휴대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항상 당신과 당신의 기기를 의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의료 신분증을 지참할 때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ID는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 CPAP 사용, CPAP 압력 설정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병원에 입원하면 수면무호흡기를 가지고 가.

입원이 예정되어 있거나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CPAP 기계와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미 압력 설정이 입력되어 있으며, 마스크는 밤에 착용하는 데 익숙하다.

이것은 집을 비우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병원에 있는 동안 CPAP 치료를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인생은 우리에게 있는 그대로의 도전을 준다.

우리는 수면의 질과 지속시간에서의 타협으로 더 이상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다! 이 글은 수면 문제를 바로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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