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제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제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제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흡연은 당신의 삶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그것은 당신의 미소에 얼룩을 지우는 것에서부터 옷에서 연기냄새까지 당신의 외모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건강에 고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담배를 영원히 끊음으로써 담배 남용의 많은 폐해를 되돌릴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세요.

최면술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금연법임이 입증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담배를 덜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만들 수 있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게 만들 수 있다.

헬스클럽에 가입하여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고 유익한 운동으로 흡연 시간을 보내세요.

운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어떤 운동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에게 말하라.

항우울제부터 흡연을 덜 바람직하게 만드는 약에 이르기까지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약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지원 단체와 같은 다른 자원들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데, 그것은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바로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잇몸이나 피부 조각을 사용하라.

이 제품들은 카운터에서 살 수 있고, 여러분이 습관을 고치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니코틴을 줄 수 있다.

그들은 금단 증상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힘이 많이 될 거야.

해당 지역의 지원 그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동료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고 도움을 줄 수 있고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고 알려라.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가족 지원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한다.

이것은 마침내 평생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우선 담배를 줄이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래야 담배를 끊으려는 노력에서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그날의 첫 담배를 피우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은 기다려라.

담배를 반 개만 피우면 흡연량을 줄일 수 있다.

정말 금연하고 싶다면 금연을 잘해라.

담배를 끊은 꽤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거두기 전에 여러 번의 시도를 했다.

그 습관을 되찾기 전에 그만두고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는 것으로 스스로 시험해 보라.

만약 당신이 다시 흡연에 굴복한다면, 당신은 즉시 새로운 금연 날짜를 정해야 한다.

갈 때 마다 계속 배우고 그만두는 것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하라.

결국 당신의 노력 중 하나가 영구적으로 될 것이다.

동기부여를 항상 명확히 하고 명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설정한 목표를 스스로 상기시키기 위해 벽에 메시지를 붙임으로써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담배를 피우는 주범인 당신의 유혹을 억제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그 노력은 신체적 외모, 사회 생활, 그리고 특히 건강을 향상시키는 측면에서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더 강해지고, 더 자신감 있고, 더 잘 그만둘 수 있다고 느끼기를 바란다.

팁을 골라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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