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문제를 영원히 스스로 해결

관절염 문제를 영원히 스스로 해결

관절염 문제를 영원히 스스로 해결

당신의 신체 관절의 연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되어 관절염을 일으킬 것이다.

뼈는 연골이 없는 상태에서 서로 마찰해 염증과 통증을 유발한다.

하지만 여기서의 충고는 고통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요령을 보여줄 수 있다.

열과 얼음 둘 다 관절의 통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이것을 당신의 아픈 부위에 팩 형태로 발라보아라.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냉기와 열을 번갈아 사용하십시오.

추가 권장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운동할 거면 적당한 신발이 있는지 확인해.

수명이 다한 신발은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산되는 원인이 된다.

그것들은 또한 관절과 다리의 다른 문제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운동화를 자주 교체하십시오.

특히 발바닥 바닥의 균일하지 않은 마모가 발견될 경우 더욱 그러하다.

요가를 취미로 삼아라.

많은 연구들은 요가가 관절염이 유발하는 관절 통증을 다시 느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편안한 페이스와 스트레칭 운동은 정말 유익하다.

가능한 방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루를 계획하십시오.

언제 관절염이 터질지 모르기 때문에 어떤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일을 더 작은 부품으로 나누어서 휴식을 취할 기회를 가지십시오.

다리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무릎 보호대를 받으세요.

버팀대가 부족하면 수술도 받을 수 있다.

무릎 보호대는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염증을 줄일 수 있다.

수술을 최후의 수단으로만 생각하라.

잠자는 동안에도 브레이스를 착용할 수 있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적절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은 상태가 없는 사람보다 그것을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다.

고기를 먹지 않으면 다른 단백질의 원천을 찾아내어 자주 섭취하여 통증을 돕는다.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느끼는지 주목하라.

모든 사람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의 관절염이 어떤 것인지 진정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너뿐이야.

몸이 말하려고 하는 것은 무엇이든 유념하고, 잘 들어라.

기진맥진하면 활동을 버리고 휴식을 취하라.

의사에게 어떤 진통제를 선택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보통 관절염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추가 손상을 피하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통증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내는 것뿐이다.

이는 귀하의 질환 유형에 잠재적으로 효과가 있을 수 있는 FDA 승인 치료 및 추가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다.

더욱 활발해지고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은 관절염에 정말로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이것은 당신의 관절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살을 뺄 수 있다면, 당신은 관절염의 고통과 효과로부터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느끼는 안도감의 양에 놀랄지도 모른다.

관절염 환자에게는 수많은 다양한 치료법이 있으며, 각 치료법은 관절의 통증, 염증,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과 관절염의 영향에 대처하는 방법을 모색할 때 이 기사에서 읽은 팁을 기억하라.

안도감이 코앞에 닥쳤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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