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으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관절염으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관절염으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 증상의 불편함과 고통에 몸부림치고 있다.

이 상태는 특히 풀 모션 레인지를 수행하려고 할 때 고통스럽다.

운 좋게도, 이 글의 제안과 조언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발열 패드와 아이스 팩의 사용은 일부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냉간과 열을 사용하여 교체하십시오.

열/냉방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로부터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관절염이 있다면 하이힐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하이힐이 멋질 수도 있지만 발과 관절에 좋지 않다.

발뒤꿈치는 발목과 무릎 같은 관절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어 관절염 통증을 증가시킨다.

관절염이 발끈하지 않도록 편안한 신발을 신어라.

네 몸은 네게 고마워할 거야.

핸디캡 주차는 운전하는 관절염 환자들에게 이용 가능하다.

규칙적인 공간에 주차하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고 식당이나 상점에 대한 체력적인 노력이 증가하고 있다.

반드시 좋은 스트레칭 루틴을 만들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은 유연성이 떨어진다고 보고한다.

매일 모든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시간을 가지면 유연성을 잃거나 예방할 수 있다.

몸의 모든 부분이 적절하게 늘어나도록 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을 하라.

신체적인 능력을 고려하여 운동이나 작업 기간을 사전에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

확실한 계획을 유지하고 플레어업(flash-up)이 발생할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십시오.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업무를 더 작은 덩어리로 나누고, 필요하다면 어떤 사업도 즉시 중단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라.

관절염을 다룰 때는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확실히 해라.

그 증상을 아는 것은 당신이 필요하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증상이 있으면 바로 의사와 상의하여 적절한 진단을 받고 치료 계획을 세우도록 한다.

살을 좀 빼도록 해라.

과도한 체중은 관절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여 관절이 붓고 염증이 생기게 한다.

과도한 체중은 관절에 더 많은 압박과 스트레스를 주고, 이는 플레어 업으로 이어진다.

체중을 줄이면 통증의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번개치는 횟수도 지연되거나 예방할 수 있다.

너의 관절염 통증을 적은 책을 가지고 있어라.

언제 통증이 폭발하는지 일기를 써두면 고통스러운 사건을 유발하는 것들을 인식할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통증 수준, 어디가 아픈지, 트렌드를 가장 쉽게 볼 수 있도록 무엇을 먹었는지와 같은 세부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새로운 치료법을 계속해서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결과를 기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치료를 시도하기 전에 통증이 1에서 10까지 어느 정도인지 주의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새로운 치료법이 통증 완화의 측면에서 얼마나 효과적인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들고 있을 수 있는 과도한 체중을 줄이면 관절염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염증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감각적인 식단을 고수하면 염증 수치가 낮아지고 관절에 무리가 덜 간다.

적절한 다이어트는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특히 효과적인 도구다.

자신의 상태에 노예가 되지 않도록 하라.

대신 방금 읽은 팁을 시도해 볼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이 상태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도와주고 관절염의 효과를 늦출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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