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발작을 효과적으로 물리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조언

공황발작을 효과적으로 물리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조언

공황발작을 효과적으로 물리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조언

무엇이 공황 공격을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그들을 통제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 정보는 당신이 영원히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지원단이 수혜가 될 수 있다.

비슷한 문제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적인 지지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적절한 호흡과 이완 기술을 배우도록 노력하라.

단순히 숨쉬는 방법을 바꾸고 그것을 좀 더 침착하게 만드는 것만으로 공황발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또한, 호흡을 조절하면 공황 발작 시 경험하는 강도의 정도가 줄어들 것이다.

천천히 깊게 숨을 쉬는 것이 통제력 상실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상담자나 다른 정신 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공황 발작에 대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이 그들의 직업의 목적이다.

만약 치료가 공황장애를 완화시키지 못한다면, 정신과 의사도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그 무서운 공황 발작이 당신의 의식 속으로 스며든다고 느낄 때,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멈추고 앉아서 매우 의도적인 호흡을 시작하라.

심호흡 운동을 하려면 천천히 다섯까지 세면서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위가 올라간다.

그리고 천천히 다섯까지 세면서 입으로 숨을 내쉬어라.

이걸 10번 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공황 발작이 너를 불구로 만들지 마라.

공격과 싸우려 하기보다는 흐름을 따라 가십시오.

물질에 대해 마음을 써서 그 감정이 육체 바깥에 있고 그 안에 우글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키십시오.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호흡법이다.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아드레날린이 지나가고 이완이 당신의 몸을 다시 한번 감싸줄 것이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마음을 여는 것이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 첫 번째 단계다.

만약 당신이 상담원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다면, 배려하는 친구의 귀를 구하라.

치료사나 정신과 의사는 당신이 왜 처음에 공격을 받는지 정확히 파악한 다음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길고 목적 있는 숨을 쉬는 것은 공황 발작의 효과를 진정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의 호흡 패턴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공격으로부터 야기된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시에 심호흡은 혈압을 낮추고 몸을 이완시킴으로써 도움이 된다.

많은 문제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온라인이든 직접이든 여러분에게 적합한 지원 그룹을 찾으십시오.

이 지원 그룹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과 불안과 싸우기 위해 사용하는 속임수와 전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공황 발작과 관련된 모든 부정적인 에너지를 집 청소와 같은 건설적인 프로젝트로 전환시키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면, 여러분의 과도한 에너지는 여러분이 더 스트레스를 받게 할 뿐이다.

게다가, 여분의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집을 어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감정과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시간 동안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을 때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

무언가가 당신을 불안하게 할 때, 당신은 이러한 감정들을 신속하고 편안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한다.

글쓰기는 스트레스를 푸는 치료 방법이 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공황발작을 위한 전자책이나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불안 문제와 공황발작에 놀라운 치료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글을 지침이나 출발점으로 삼는 것은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다.

당신이 이 충고를 따를 때, 당신은 공황 발작을 완전히 없앨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위의 조언은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공황 발작을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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