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더 잘하기 위한 축구 팁과 요령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한 축구 팁과 요령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한 축구 팁과 요령

축구는 대대로 사랑받아 왔다.

시간이 흐르면서 축구는 상황이 달라졌다.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면 계속 읽어라.

축구를 할 때는 항상 안전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비를 집에 두거나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필요한 것을 가질 때까지 놀지 마라.

어떤 부상은 부러진 뼈, 뇌진탕, 마비다.

이 부상들 중 일부는 당신의 삶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다.

계속 놀 수 있도록 몸이 건강해야 한다.

그것은 게임뿐만 아니라 체육관에서의 연습과 세션에서도 세심한 워밍업을 필요로 한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고, 위생관리를 잘하면 면역체계에 활력을 줄 수 있다.

너는 또한 할 수 있는 한 자주 연습할 필요가 있다.

팀원들을 응원하라.

축구는 선수들이 한 팀으로서 함께 경기할 것을 요구한다.

네가 이기거나 같이 지거나.

“팀”에는 “나”가 없어! 자신감을 쌓고 현장에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항상 팀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자신감 있는 팀이 이기는 경우가 많은 팀이다.

러닝백이나 리시버라면 훌륭한 축구 팁은 뻣뻣한 팔을 사용하는 기술을 완벽히 하는 것이다.

뻣뻣한 팔 테크닉은 수비수들을 완전히 따돌릴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귀중한 시간과 야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유리하다.

팔을 쭉 뻗어라.

키커는 50야드 이상의 필드 골을 목표로 해야 한다.

쿼드 운동을 하면 발차기의 길이를 늘릴 수 있다.

공을 길게 차는 것도 유연성이 필요하다.

유연해지려면 매일 스트레칭하십시오.

축구는 선수들이 신체적으로 강할 뿐만 아니라 대단한 체력을 갖도록 요구하는 힘든 경기다.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쉬운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여 매일 최소 60분 동안 운동한다.

좋은 유산소 운동의 몇 가지 예로는 사이클링, 달리기, 계단 오르기가 있다.

운동을 더 쉽게 하면 체력을 키우기 위해 더 오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셔틀 주행은 지구력과 체력을 높이는 동시에 여러분이 빨리 멈추는 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다.

한 골 라인에서 10야드 라인까지 달려가 터치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시작했던 선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또한 두드려라.

매일 이 작업을 반복하고 결과를 문서화하여 진행률을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의 팀을 위해 터치다운을 해 보십시오.

공격의 1번 목표는 터치다운을 위해 공을 골로 실시간 넘기는 것이다.

이를 위해 선수가 상대 팀의 골라인 위로 공을 운반한다.

그들은 또한 엔드존에 있을 때 패스를 잡을 수 있다.

공이 제대로 된 팀의 손에 들어가면 득점이 있다.

터치다운은 한 팀의 점수에 6점을 더한다.

좋은 패스 루트를 개발한다.

수신자가 들판 위로 곧은 길을 추구하는 것은 보통이 아니다.

그들은 그들을 위해 기울기나 교차 패턴과 같은 많은 다른 종류의 경로를 배치했다.

수신기는 필드를 가로지르기 전에 앞으로 달려 건너는 경로를 설정할 수 있다.

비스듬한 경로는 대각선을 이용하여 공을 돌리는 것이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공을 운동장으로 몰고 가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인생에서 처음 시작할 때, 그리고 축구를 포함한 어떤 것을 시작할 때, 시작하기 전에 그 주제에 대해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단지 새로운 조언을 구하는 것만으로 당신은 선수로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더 많이 배울수록, 게임은 계속해서 향상될 것이다.

Close